학생들과 함께 동행하는 ONLY ENGLISH가 되겠습니다.

ONLY 소식

[실제 수강생의 생생한 후기] 인덕원고 졸 경희대 경제학과 18학번 이기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6-01 21:12 조회1,525회 댓글0건

본문

[실제 수강생의 생생한 후기]
인덕원고 졸 경희대 경제학과 18학번 이기훈

1. 온리를 선택한 이유
  평소 혼자 영어 공부를 했지만, 영어 등급이 5등급에서 정체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스스로에게 환경적으로 변화를 주기 위해서 영어학원을 다니기로 하였고, 처음에 지인소개로 학원 개원 초기에 온리영어학원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을 진행하니 제가 놓치고 있는 부분들을 이 학원에서 메울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고, 성적을 올리기에 최적화 된 학원이라고 생각하여 온리영어학원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2. 온리에서 특히 도움이 되었던 수업
  온리영어학원에 많은 좋은 수업들이 있고 저 또한 모든 영역에서 도움을 받았지만, 그 중에 특히 문법 수업에서 배운 것이 많습니다. 문법을 단순히 외우는 식이 아니라, 처음으로 ‘체계’라는 것을 잡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실전에서 필요한 지식도 많이 배워서 아예 손 댈 수 없었던 문법 문제들을 척척 풀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온리 내신 수업 효과
  저는 영어를 이전에는 혼자 공부했었기 때문에, 무엇이 중요하고 어떤 곳에서 실전문제가 나오는지 전혀 감을 잡지 못한 채 통으로 공부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온리영어학원을 다닌 이후에는 각 학교별 출제포인트를 중심으로 중요한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으로 나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효율적인 공부로 다른 과목에 시간을 더 투자할 수 있었고, 영어내신 점수도 50점을 벗어나지 못했었는데 바로 다음시험에 90점대를 맞을 만큼 실질적인 성적향상도 이루어졌습니다. 게다가 그 전에는 영어를 공부하면서 이유 없이 외웠기 때문에 시험이 끝나고는 남는 게 없었는데, 온리영어학원에서 배웠던 내신지식들은 수능까지 도움이 될 만큼 자산으로 남았던 것 같습니다.

4. 온리 추천 이유
  후배들이 이 글을 보고 고민하고 있다면, 저는 그냥 다녀라!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만일 그때 학원 등록을 주저하여 온리에서 공부를 하지 않았더라면, 지금의 학교에서 공부할 수는 없었을 것은 물론이고, 흔히 말하는 ‘영포자’에서 벗어나지 못해서 공부에 흥미를 잃었을 것 같습니다. 영어학원이 주변에 상당히 많지만, 이렇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가르치시는 선생님이 계시는 학원은 여태껏 보지 못했습니다. 그만큼 저는 학원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단순히 영어 그 이상으로 ‘공부하는 태도’ 에 대해 배웠습니다. 한번 뿐인 입시에서 승리하고 싶다면, 온리영어학원이 제격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5. 후배들에게 한마디
  집중합시다. 꼭 지금이라는 순간에 집중합시다. 과거가 어땠고, 이전까지의 성적이 어땠든 간에, 현재의 노력보다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후회하지 않을 만큼만 열심히 합시다. 평균 5등급에 모두가 안될 거 라고 했던 저도, ‘열심히’라는 단어를 마음에 새기고 공부하니까 이렇게 후배한테 글도 쓸 수 있으니까요. 그렇다고 스스로를 너무 옥죄지는 마세요. 그렇게 하면 스스로를 아프게 할 뿐 하등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건강하게, 후회 없이, 이 두 단어만 기억한 채로 공부합시다. 이것만 지켜준다면, 목표가 무엇이든 근접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